PC의 파일(음악,동영상 등)을 모바일로 전송하거나,모바일 단말기의 파일을 PC로 전송할때
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하고 손쉽게 파일 전송이 가능한 FlyingFile을 사용해 보세요~
외부에서 급하게 PC에 있는 파일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.
하지만 PC는 회사나 집에 있고 당장 갈 수도 없는 상황이면 회사 동료나 가족에게 전화해서 파일 보내달라고 해서 해결하지만 이마저도 안되면 당황한 적이 있으시죠?
이제는 FlyingFile의 기능 중 “원격으로 PC파일 가져오기”를 이용하여 PC가 켜져만 있으면 모바일에서 PC에 원격으로 접속하여 파일을 가져올 수 있어서 급하게 파일이 필요한 경우 당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.
파일이 있는 위치를 전화로 설명할 필요도 없고, 부모님이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셔도 PC의 전원만 켜주면 FlyingFile이 자동 실행/ 자동 로그인 되어 모바일과 연결됨으로 내가 원하는 파일을 빠르게 찾아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.
게다가 원격에서 PC도 종료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.
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, 음악, 동영상, 문서 등의 파일을 새 스마트폰으로 옮기려고 할때
PC로 옮겼다가 다시 새 스마트폰으로 옮겨 받기 불편하셨죠?
이런 불편함을 모두 해결한 FlyingFile로 쉽고 빠르게 파일을 공유하고 있습니다.
WiFi-Direct를 이용하여 스마트폰끼리 직접 연결되어 빠른 속도로 파일이 전송됩니다.
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아 파일을 무제한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
인터넷 연결과 상관없이스마트폰끼리 연결 되므로 언제 어디에서나 파일 전송할 수 있습니다.
재미있는 동영상을 찍었는데 용량이 너무 크거나 친구와 좋은 음악을 공유하고 싶지만 메신저 앱의 전송용량 제한으로 보내지 못하신 적 없으셨나요?
FlyingFile에선 용량이 큰 파일도 빠른속도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
다양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들이 나오면서 그 제조사와 플랫폼이 서로 달라 사진, 동영상, 혹은 문서파일 등을 전송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발생하곤 하는데 FlyingFile을 통하면 모든 기기에서 쉽게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.
스마트폰의 작은화면에서 파일을 관리할때 불편하고 번거로우셨죠?!
FlyingFile을 PC에 설치하면 탐색기모드와 카테고리모드가 있어 쉽고 편리하게 파일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